자주하는 질문
1. 유리픽스란 무엇인가요?
2. 유리 수리 및 교체는 어떻게 요청하나요?
3. 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4. 유리픽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?
5. 수리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6.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7. A/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8. 서비스 지역은 어디인가요?
9. AI 손상 분석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10. 서비스 요청 후 전문가와의 연결은 얼마나 빨리 이루어지나요?
11. 수리나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12. 수리나 교체 작업이 완료되면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13. 유리 수리나 교체 중 파손의 위험이 있나요?
14. 유리 교체 시 어떤 유리 제품을 사용하나요?
15. 수리 또는 교체 후 보증 기간이 있나요?
16. 차량 모델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되나요?
17.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?